image

소개

소개

자연을 머금은 쟈드리

오로지 차를 위해.

차라면 원료도 중요하고, 생산과정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차를 마시는 분들이 “아~~ 맛있다. 차 좋은데~~” 이런 말이 나와야 한다고 생각하면서 차를 만들고 있습니다. 쟈드리 차를 마시는 분들이 한 잔의 차로 자연을 입안 가득 머금은 느낌이라고 말씀하시는 그날까지 저 쟈드리는 항상 연구하며, 이 좋은 차를 많은 분들과 나누기 위해노력하겠습니다.

JADE:LEE茶는 전통과 현대의 공존을 꿈꾸며 우리 전통 차 문화에서도 현대인의 기호에 부응할 수 있는 다양한 요소들이 있습니다. 전통과 함께, 좀 더 자유롭고 다양한 차를 현대인에게도 자연스럽게해 스며들 수 있도록 JADE:LEE茶 만의 진정한 매력을 널리 알리고자 합니다. 또한 다방면에서 충분히 매력적인 우리 대한민국의 차 문화를 전 세계에 널리 알리는 역할도 꿈꾸고 있습니다.

차(茶)를 만드는 모든 과정을 직접 연구하고 생산합니다.

차(茶)를 만드는 모든 과정에는 각 전문가들의 손길이 필요합니다. 재료는 산지에서의 재배부터 살펴봅니다. 직접계약을 통해 엄선해서 가공합니다. 제조특허까지 취득하고 해외 수출되는 상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쟈드:리 만의 기술은 오랜기간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으로 이루어진 자랑스러운 결과물입니다.

OEM & ODM

쟈드리는 차에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으로 최상의 품질을 자랑합니다. 주문자 의뢰에 따라 주문자의 상표를 부착하여 상품제작이 가능하며, 주문자 위탁을 받아 제품 개발 및 생산 역시 가능합니다

하동군, ‘임금님께 진상하는 차를 만드는 곳’

하동녹차(Hadong green tea)로도 유명한 지역인 이곳은 화개와 악양 지역 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지리산에서 남부로 이어지는 깊은 계곡으로 북쪽에는 해발고도 1,000m가 넘는 산들이 둘러싸고 있습니다. 녹차의 경우 전체 생산량의 95%가 고급 녹차에 해당할 만큼 높은 품질을 자랑합니다.

하동은 예로부터 ‘덖음 차(茶)’를 생산하던 곳으로서 임금님께 진상되었기 때문에 하동에서 만들어진 생산된 차(茶)는‘왕의 차(茶)’라는 별칭도 가지고 있습니다.

지난 2008년, 정부에서 이곳 25,181평을 ‘야생차 산업특구’로 지정하여 다른 산지와의 차별화 전략을 통해 명차(名茶) 생산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특허 받은 제조 기술 / 친환경 유기농 원료 인증

쟈드리에서 사용하고 있는 원료는 공신력 있는 기관의 인증을 받습니다. 유기농 인증을 받은 농축산물을 95% 이상 사용한 가공식품 중에서 원료의 보관 및 취급, 제조 설비 및 공정, 위생, 포장, 사후관리 등 모든 제조과정을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농림축산식품부와 인증 전문 기관이 검증한 가공식품을 의미합니다

전문 프랜차이즈 납품 및 수출

JADE:LEE茶는 현재 국내 납품 뿐만 아니라 해외 유수의 전문 프랜차이즈에 수출하고 있습니다.